축구

대학 미식축구 탑 10 (파트 1)

이번 주에는 복귀하는 선발 투수, 재능 및 일정을 기반으로 전국 타이틀에 도전할 수 있는 10개의 대학 미식축구 팀을 살펴보겠습니다.

10. 조지아: 조지아의 조용한 축구 공장은 마크 리히트 감독 아래에서 계속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수비진은 지난  해외축구 시즌 16득점을 허용했고 치열한 패스 러셔인 전미 후보 DE Quentin Moses가 이끄는 수비진이 다시 선두를 달리게 될 것입니다. 라인 백킹 군단은 수석 Jarvis Jackson 뒤에 깊숙이 있습니다.

공격 라인에는 새로운 조각이 있고 QB DJ Shockley는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쇼클리가 부상을 당하자 시니어 쿼터백 조 테레신스키(371야드)가 나서며 좋은 활약을 펼쳤다. Richt는 균형 잡힌 공격을 좋아하며 주니어 RB Thomas Brown과 주니어 Danny Ware 뒤에 강력한 지상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지아는 Richt 아래 도로에서 21-6 SU/17-10 ATS입니다! 첫 8경기 중 6경기는 홈에서 치러지며 사우스캐롤라이나와 어번에서는 힘든 로드 경기만 있습니다.

9. 마이애미: Larry Coker 감독은 코칭 스태프를 개편하여 Rich Olson을 영입하여 공격을 이끌고 John Palermo가 (위스콘신에서) 수비 라인을 맡을 것입니다. Olson은 1990년대의 전성기 동안 마이애미 공격을 담당했습니다. 주니어 QB Kyle Wright(18 TDs, 10 INTs)가 주니어 WR Lance Leggett 및 6피트 6 주니어 TE Greg Olsen과 함께 돌아옵니다.
러닝 게임은 시니어 테일백 Tyrone Moss(701야드, 5.1ypc)와 게임당 14점, 러시당 3야드만 허용하는 거친 수비로 인해 균형을 제공합니다! DE Bryan Pata 및 수석 DT Baraka Atkins와 같은 런 스터퍼가 돌아오고 Florida State 및 Georgia Tech(후자는 집에서 마이애미를 화나게 함)를 포함한 여러 복수 게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훌륭한 축구 프로그램입니까? 마이애미는 기록적인 12년 연속 NFL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을 받았습니다.

8. LSU: LSU는 1년차 감독인 Les Miles 아래에서 11승 2패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허리케인 카트리나 때문에 로드 게임도 많이 했습니다. 타이거스는 평균 29.5득점, 150야드 돌진, 224패스를 기록했다. 주니어 쿼터백 JaMarcus Russell은 지난 시즌 말 심각한 어깨 부상에도 불구하고 복귀했습니다.

그라운드 게임은 시니어 RB Alley Broussard와 Justin Vincent를 특징으로 하며, 와이드아웃에서는 깊이가 좋습니다. Nick Saban이 Miles에게 남긴 한 가지는 재능 있는 수비였습니다. 5명의 선발 투수가 3개 부문에서 전국 5위 안에 드는 유닛으로 돌아갔습니다. 라인은 수석 DT Glenn Dorsey와 주니어 DE Carnell Stewart 뒤에 견고합니다. 올해 일정은 플로리다 오번, 테네시, 아칸소에서 열리는 로드 게임으로 빡빡합니다. 그러나 LSU는 지난 시즌 도로에서 5-0 SU, 4-0 ATS였습니다!

7. 노틀담: 감독으로 취임한 첫 해에 아일랜드의 공격에 힘을 실어준 찰리 와이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의 상상력 넘치는 스프레드 공격에서 Notre Dame은 평균 36.7득점, 147야드 러싱, 330패싱을 경기당 기록했습니다! 7명의 선발 투수가 공격에 복귀하므로 조심하십시오. 수석 QB Brady Quinn이 32개의 TD, 7개의 INT 및 3,919야드를 통과한 후 돌아왔습니다.

세 명의 선발 투수가 공격 라인으로 돌아갑니다. 주니어 RB 다리우스 워커(1,196야드, 9개 TD)는 아일랜드 선수를 이끌고 351야드 동안 43개의 패스를 잡았다. Quinn은 6피트 5인치의 시니어 WR Jeff Samardzija(1,274야드, 15TD), 시니어 WR Rhema McKnight 및 6피트 6인치의 주니어 TE John Carlson의 품질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비는 평균이지만 9명의 선발 투수가 복귀하기 때문에 공격이 부담을 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정은 USC로의 복수 여행을 제외하고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6. USC: 2006년은 트로이 목마에게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1월에 USC에게 전국 타이틀을 놓고 충격적인 패배를 안겼고, 최고의 공격수를 NFL에 잃었고, 몇 가지 난감한 외야 문제를 겪었습니다. 공격은 파괴적이지 않지만 강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쿼터백 주니어 John David Booty가 들어옵니다(2005년 327야드, 64.3%의 성공률, 3개의 TD, 2개의 INT).
가장 좋은 소식은 미국 최고의 와이드 리시빙 듀오가 수석 스티브 스미스와 주니어 WR Dwayne Jarrett(1,274야드, 16TD)로 돌아왔다는 것입니다. Pete Carroll은 특히 어린 세컨더리와 함께 수비와 관련하여 약간의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USC는 지난 3시즌 동안 홈에서 20-0 SU, 14-6 ATS입니다! 네브래스카, 애리조나 주, 오리건, 캘리포니아, 노트르담과의 홈 데이트와 함께 아칸소와 UCLA로의 도로 여행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